블로거가 말하는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BEST - 2편!!

 

스페셜올림픽이 끝이났지만, 아직까지도 그 아름다움과 감동은 계속 유지되고 있는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느끼셨나요?


성공적인 축제의 장,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블로거들이 말하는 스페셜올림픽에 대한 BEST 글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첫번 째 포스트는
블로거 검토리님의 "평창 스페셜올림픽 성공 기원캠프 - 그 따듯한 감동 속으로..."입니다.

이 글은 평창 스페셜올림픽 성공 기원캠프를 참여한 대검찰청 블로그 기자단들의 후기입니다.
대검찰청 블로그 기자단은 스페셜올림픽에 함께 참여하면서 이 시대의 젊은이로서의 역할과 본분을 깨달을 수 있는 뜻깊 은 시간이였다고 합니다.
장애라는 벽을 넘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선수들과 장애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깊은 감동이였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포스트는
블로거 에해라님의 "승리도 패배도 순위도 없다. 오직 도전뿐이다.[평창스페셜 올림픽 2013]"입니다.

이 글은 에해라님이 스페셜올림픽을 보고 느꼈던 감정과 반성을 적으며, 마지막 외국 선수단들이 돌아가는 인천공항에서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해라님은 몇 년전에 미국 볼티모어 공항에 걸린 스페셜올림픽의 사진을 포스트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스페셜올림픽의 진정한 의미를 알지 못하여 이번 스페셜올림픽에서 순위에 관심을 가졌던 자신의 모습을 반성하고, 선수들에게 격려와 박수를 보내는 글입니다.

 

세번 째로 소개해드릴 포스트는
블로거 카봇님의 "평창 스페셜 올림픽 DAL 자원봉사 1편~8편"입니다.

블로거 카봇님은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의 자원봉사를 담당하셨던 분인데요.
자원봉사를 준비하면서 대회기간동안, 그리고 대회를 마무리하면서 있었던 일과 소감을 적은 글 입니다.
1편부터 8편까지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자원봉사자 분들이 얼마나 고생해주셨는지도 알 수 있으며, 대회를 즐기면서 참여하였던걸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2013 평창 스페셜올림픽에 대한 포스트 소개가 모두 끝이났는데요.
이외에도 많은 블로거분들이 스페셜올림픽에 관한 좋은 글들을 올려주셨답니다.
하나 하나 소개해 드리지 못해서 아쉽네요.

스페셜올림픽은 끝이났지만 올림픽의 슬로건 Together We Can!!은 영원히 우리 가슴 속에 남겨질 것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