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를 믿지 않는 당신에게 스페셜한 크리스마스의 매직이 펼쳐집니다!

 

눈이 펑펑오고 이제 한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너무추운데도 아이들은 눈싸람을 만들고 눈싸움을 하며 즐겁게 뛰노는 모습을 보면 저도 같이 동심의 세계가 부럽기도 합니다.
누구나 어렸을 때 이맘때쯤이면 산타할아버지께 어떤 선물을 달라고 할지 고민하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곤 했을꺼에요!

요즘 TV를 보면 코카콜라 광고가 눈에 띄는데요.
매년 연말이면 산타클로스, 북극곰 등으로 코카콜라만의 크리스마스 TV광고로 행복을 전달하던 것과는 달리,
이번에는 코카콜라가 지적발달장애인을 위한 따듯한 크리스마스 광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광고의 내용은 코카콜라가 자이언트 목각 산타와 함께 스페셜 크리스마스의 매직을 전달합니다.
산타클로스가 산타를 믿지 않는 소녀에게 자이언트 목각 산타를 선물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크리스마스 이브에 거리의 사람들이 자이언트 산타를 함께 움직이면서 크리스마스의 매직과 짜릿한 행복을 알아가는 것입니다.

 

1968년 스페셜올림픽 시작부터 가장 오래된 공식 후원사로 함께 하고 있는 코카콜라인데요.
이번 광고는 2013년 1월 평창에서 펼쳐지는 스페셜올림픽을 앞두고, 온국민들이 스페셜올림픽에 관심과 참여를 이끌고자 서로힘을 모아 기적을 이끌어내는 콜렉티브 파워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산타를 믿지 않는 소녀에게 선물로 전해진 자이언트 산타를 거리의 사람들과 함께 움직이며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경험하는 광고처럼, 지적발달장애인들 위해 국민들 한명 한명이 스페셜올림픽에 함께 참여하여 스페셜 크리스마스의 재믹을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이 때, 커다란 선물 속에서 등장하는 자이언트 목각 산타는 우리 주변의 많은 이웃들을 연결하는 매개체로 혼자보다 여럿이 함께 했을 때 기적과 행복이 더 커진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죠.

 

코카콜라에서 실제로 한명 한명의 소비자들이 스페셜올림픽을 위해 의미있는 콜렉티브 파워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광고와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온라인에서는 페이스북과 모바일을 통해 '코-크 기프트 팡' 게임을 즐기면 상위 랭크자의 이름으로 스페셜올림픽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있구요.
편의점 GS25에서는 12월14일부터 1월31일까지 코카콜라 250ml 한 캔당 100원의 기부금을 스페셜올림픽에 전달한다고 합니다.

 

코카콜라는 해마다 행복한 메시지로 짜릿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온 코카콜라가 올해는 자이언트 코-크 산타와 함께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의 기적을 만들어내는 매우 특별한 크리스마스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TV광고는 물론 스페셜올림픽을 위해 진행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기부 캠페인 등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스페셜올림픽의 팬이 되어 출전하는 지적발달장애 선수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뜻깊은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코카콜라와 함께 스페셜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펼쳐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이 함께하면 더 멋진 매직이 펼쳐지겠죠?
함께하면 아름답고 함께하면 더 즐겁습니다!!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의 공식파트너 코카콜라와 함께 여러분들도 응원해주세요!
Together We Ca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