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아산병원,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후원 의료기관 지정!!

 

여러분들!!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후원 의료기관이 지정되었답니다.
어느 병원이 지정되었을까요? 궁금하시죠??
바로바로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강릉아산병원이랍니다!

강릉아산병원의 설립자는 현대의 고 정주영씨로 아산은 창조적 기업과 정신과 강인한 추진력으로 한국전의 폐허를 딛고 현대 자동차, 현대중공업 등을 창설하여 세계 시장에 진출하였고, 현대건설을 설립하여 중동주베일 산업항공사, 서산 방조제 건설 등 국내외 많은 역사적 사업을 주도하는 기업입니다.

아산은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1977년 아산사회복지재단을 설립하였는데요. 재단은 '우리 사회의 사장 불우한 이웃을 돕는다'는 설립자의 뜻에 따라 의료사업, 사회복지 지원사업, 학술연구 지원사업, 장학가업을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이런 강릉아산병원이 2013평창동계스페셜오림픽의 후원 의료기관으로 지정되었답니다.
아산병원은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5일까지 열리는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대회 기간동안 알펜시아 컨벤션센터 내 종합의료센터를 구축하고 의료진 5명을 파견한다고 합니다.
의약품 및 구급세트, 휠체어 등의 의료편의와 물자와 지원하고 환자들을 병원으로 후송하는 역할을 담당한다고하니, 강릉아산병원의 든든한 역할이 기대가 됩니다.

아름다운 의료문화를 열어가는 강릉아산병원의 아름다운 후원!!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을 응원하는 아름다운 병원입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응원해 주세요!! 함께하면 더욱 아름다운 스페셜올림픽~
Together We Ca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르 2012.11.19 19: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계속적인 후원,,,
    완전 멋진데요?? ^^ 저도 더욱 열씸히 홍보를 해야겠습니다!!

  2. 2012.12.20 20: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강릉사는 사람인데 강릉아산병원......그리 좋은병원 아닙니다.
    시설이야 좋죠. 옛날에는 친절하고 진료도 바로바로 되고 좋은 병원이었지만....
    병원장 바뀌고 그 밑으로 줄줄이 물갈이되면서 완전 개판됬습니다.

    얼마전 제가 아버지모시고 병원응급실로 갔는데 의사 만나는데만 3시간이 걸렸고, 그나마도 응급실에 그시간에 진료를 와야할 담당의가 아니라 인턴이 오더군요.(제가 직접 당직명부, 의사명찰 확인했음) 뭘 몰라서 어리버리 까는 인턴 덕분에 2시간이나 더 시간을 지체해야 했고, 그 시간동안 저와 아버지는 응급실 여기저기를 방황해야 했습니다.

    이미 찍은 사진을 4번이나 왔다갔다하면서 다시 찍게하질 않나(제가 뭘 모르고 하는소리가 아닙니다. 저 방사선사 자격증 있습니다.), 의사는 제대로된 상담조차 해주지 않고 입원부터 하라는데, 어이가 없더군요. 의사하고 이야기를 하려고 해도 자꾸 내빼서 어디로 나대니 만나기가 힘든데다, 간호사하고 이야기하면 자긴 뭐라고 답변을 못한다고....

    결국 제대로 된 병원이면 툭하면 고쳐질 탈골을, 인턴이 더 망가트려 인대가 고장나서 수술까지 갔습니다. 내일 다시 병원에 가야하는데, 진료시간이 10시 30분 예약이네 9시까지 와서 사진을 찍으랍니다. 아니 뼈사진 찍는데 1시간 30분이나 걸리는 줄 아나? 5분도 안걸릴 텐데, 1시간 20분동안 환자는 뭐하라는건지.

    다시한번 말하지만. 강릉 아산병원때문에 올림픽에서 병원갈 환자 나오면 우리나라 국제망신입니다. 두고보세요. 이따위 행정으로 뭐가 될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