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2013 평창 스페셜올림픽에 후원금 전달!!

 

반가운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하려고 합니다^^
점점 많은 기업과 사람들이 평창 스페셜올림픽을 후원하고 응원하는 소식이 들리는데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2013 평창 스페셜올림픽 조직위원회에 후원금 10만달러를 전달했습니다.

유니세프 박동은 부회장은 지난 6일 오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회의실에서 나경원 스페셜올림픽 조직위원장을 만나 스페셜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적극적으로 돕고 후원 약정서에 서명하는 한편 10만 달라의 후원금을 조직위에게 전달했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직위 나경원 위원장과 임병수 사무총장을 비롯해 유니세프 박동은부회장, 류종수 사무총장등 관계자 약 2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유니세프는 1946년에 설립되어 세계 190여개 나라에서 어린이들을 위해 일하는 유엔기구입니다.
인종과 국적, 이념, 성별의 벽을 넘어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고 있는 아름다운 단체입니다.
특히,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영양과 보건, 식수공급과 위생, 기초교육지원등의 사업을 펼쳐왔죠.

 

우리나라에서는 영화배우 안성기, 소설가 신경숙, 첼리스트 정명화등이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스페셜올림픽 대회 기간 중 국제청소년회담을 지원하고 '아우인형 클래스'등 문화행사에 참여하고 친선대사들의 대회 참여를 독려하는 대국민 홍보를 펼치기로 하였습니다.
유니세프의 활발한 홍보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아름다운 일을하고 있는 유니세프가 우리 평창 스페셜올림픽에도 힘써주니 정말 감사하네요.
앞으로도 더 많은 곳에 평창 스페셜올림픽을 응원하고 지원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화이팅~ 유니세프 화이팅~~
Together We Ca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