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올림픽 개최지들! 제4회 하계 스페셜올림픽이 열린곳은 바로 Mount Pleasant입니다.

여러분들~ 여름이 시작되었네요. 이번 여름 휴가는 무엇을 하실 계획이신가요?
혹시 외국 휴양지를 가실 계획이시다면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 4회 하계 스페셜 올림픽이 개최되었던 곳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저희 스페셜 다이어리에서는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역대 스페셜 올림픽의 개최지를 상세하게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제 4회 하계 스페셜올림픽 개최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 그럼, 오늘 알아볼 1975년에 열린 제 4회 하계 스페셜 올림픽의 개최지는 어디일까요?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과 파아란 바다가 펼쳐진 곳이랍니다.

네 바로 미국의 Mount Pleasant입니다. 

Mount Pleasant. 도대체 어디일까요? Mount Pleasant라는 지명을 가진 곳이 캐나다에도 영국에도 미국에도 있다고 하는데요.
제 4회 하계 스페셜 올림픽이 개최된 Mt. Pleasant는 미국 South Carolina's Charleston county에 위치하였습니다. 그럼 South Carolina는 어디일까요?

사우스캐롤라이나주는 미국 남동부에 위치하여 주도는 컬럼비아입니다. 애팔래치아산맥과 대서양안에 있으며 기후는 습윤한 난온대기후로 연평균 기온이 18도, 여름은 무덥고 비가 많으나 겨울에는 따듯하고 비가 적은 도시입니다.

사우스 캘롤라이나 주에서도 바다 쪽으로 위치한 Mt. Pleasant는 해변이 너무 아름다워서 여름 관광지로 인기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파란 바다 위에서 흰 돛단배를 즐길 수 있는 Mt. Pleasant로 여름 휴가를 떠나 보고 싶네요.

다른 도시들의 야경은 건물과 자동차 빛으로 아름다운가 하면 Mt. Pleasant의 야경은 어두운 바다 위에 띄어져 있는 보트들의 빛으로 아름답다고 합니다.

오늘은 제 4회 하계 스페셜 올림픽 개최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는 이야기가 숨겨져 있는 스페셜 올림픽.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우리의 평창 스페셜올림픽 이야기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